LoL 월드컵 선발전-LCK와 LPL 의 마지막 티켓은 누가 쥘것인가?

롤배팅

롤배팅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24일(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롤드컵의 개최지 변경 소식을 발표하면서 정식으로 개최지를 유럽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선발전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는데 모두가 관심갇고 있는 강국- 한국LCK 와 중국 -LPL은 각각 4개의 티켓을 가지고 있는데 아래 리스트에서 진행결과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2021년 글로벌 결승전 명단

  •  LCK 디비전: DK, T1, GG (마지막티켓 – 리브 샌박-한화생명,농심레드포스 )
  • LPL 부문: FPX,EDG, (마지막 남은 티켓 두장 – RNG,WG,LNG,RA)

리브샌박 ,한화생명,농심레드포스 -롤배팅

롤배팅

롤배팅 -패배하면 탈락. 그야말로 단두대 매치입니다.

담원 기아와 젠지 e스포츠, T1의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진출이 확정된 가운데 31일부터 9월 2일까지 펼쳐지는 롤드컵 선발전에서 마지막 한 장 남은 티켓의 주인공이 결정됩니다.

롤배팅 -리브 샌박과 한화생명e스포츠는 31일 2021 롤드컵 선발전 1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농심 레드포스와 롤드컵 진출 티켓을 걸고 맞붙게 되며 반대로 지는 팀은 2021 롤드컵에 출전할 수 없게 되며 동시에 이번 시즌을 마무리 해야 합니다.

두 팀 모두 롤드컵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승리를 따내야 하는 경기인만큼 플레이오프 1라운드서 T1에게 패배한 리브 샌박에게 롤드컵에 진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한화생명 역시 이번 리브 샌박과의 선발전에서 패배하게 될 경우 롤드컵 진출이 무산됩니다.

먼저 리브 샌박을 살펴보면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리브 샌박은 최근 3경기 연패(세트 6연패)의 부진에 빠져있으며 3경기 연패 전에는 T1과 농심, 젠지 등 내노라하는 강팀을 잡으며 6연승을 달성했지만 최근 3경기에선 kt 롤스터와 담원 기아, T1에 모두 패배해 성적을 내지 못했습니다.

리브 샌박은 남은 선발전 경기에서 한화생명과 농심을 반드시 잡아야 롤드컵 진출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반면 한화생명은 이번 시즌 전체적으로 경기력 기복이 심했지만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는 승리를 거두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T1을 상대로 경기력을 끌어올리며 2대0 완승을 거뒀지만 리브 샌박전 승리를 장담할 수 없기에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한화생명입니다.

두 팀 모두 선택지는 없으며 총력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전력으로 보면 ‘쵸비’ 정지훈과 ‘데프트’ 김혁규가 있는 한화생명이 조금 더 강해 보입니다.

다만 리브 샌박의 서포터 ‘에포트’ 이상호의 발이 풀렸을 때는 경기의 흐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상호가 상체에 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리브 샌박이 운영을 통해 정교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RNG,WG,LNG,RA

 LPL에 아직 나오지 않은 자리가 2개 있는데 이 두 자리는 3위인 “RNG, WE, LNG, RA” 4팀이 차지하게 됩니다.

RNG와 WE 모두 Resurrection A가 있습니다.

즉, 두 팀 모두 S11 World Championship에 진출하기 위해 BO5 게임 2승만 하면 됩니다.

솔직히 고르게 된다면 RNG, WE, RA의 세 팀 중 RNG와 WE가 세계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LPL의 4자리는 EDG와 WE ,RNG 그리고 현재 가장 강력한 FPX가 될 것입니다. 

FPX 및 EDG에 비해 RNG와 WE는 명백한 단점, 즉 미드플레이에 있어서 아주 약합니다. 

이번 버전의 미들필드 플레이에서는 크라인과 샹크스가 돌파의 의미를 가지고 있었지만

BP는 공략하기 매우 쉽고, 양팀은 플레이오프에서 중간 플레이를 시도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두팀의 미드 플레이를 조금더 상향시킨다면 이번 경기 또한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고의 배당율,별다른 제재가 없는 스포츠 – 피나클 이용하실분들은 이미지 클릭하여 코드없이 이용가능한 메이저사이트 가입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롤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