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배팅 흐름을 잃지 말자! 경기도 흐름이다!

분노배팅

분노배팅 스포츠배팅에 앞 서, 모든 경기에도 그렇듯이 흐름이란 존재합니다.

적중할 땐 연승을 이어나가며 수익률을 높이지만 안될땐 진짜 줄줄이 연패하는 것이 바로 스포츠배팅! 

흐름을 깨려 1.20, 1.15배당과 같은 저배당에 손을 대보지만, 이마저도 흐름이 안좋을 땐 어이없는 실축으로 인해 역배가 나옵니다.

분노배팅

분노배팅 이란

이처럼 흐름이 안좋을 경우 보통 사람들은 자신의 잔고가 바닥이 날 때까지 이성을 잃고 배팅을 하게 되는데, 이를 분노배팅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열심히 경기를 들여다보고, 저배당을 노리고 강팀에게 배팅을하지만 끈임없는 변수와 미적으로 손해가 많이 발생할 때사람들은 자신의 생활비나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서라도 손해를 메꾸기 위하여 배팅을 게속합니다.

하지만 한번 어긋난 흐름은 다시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고, 손해금은 감당하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불어납니다.

분노배팅을 한번 시작하면 그 누가 뭐라 얘기해도 귀에 안들어옵니다.

지금까지 잃은 금액생각에 제대로 된 판단을 하지 못하고 끈임없이 배팅하게 되는거죠. 

그러다 잔고가 바닥을 보이는 순간, 정신이 들며 그간 배팅내역을 후회하며 배팅을 멈춥니다.

자신의 흐름이 좋지 못하다? 계속 내가 배팅한 경기들만 변수가 작용하여 패한다? 

답은 간단합니다. 배팅을 쉬어주셔야 합니다.

경기의 흐름이 존재하듯이 배팅에도 흐름또한 존재합니다.

이런 흐름을 잡는 것도 스포츠배팅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연히 흐름이 안좋다면 쉬어주어야 합니다, 아니면 소액으로 배팅금액을 낮추시고 다시 영점 잡을 때까지 지켜보면서

분노배팅을 자제해 주셔야 하는게 가장 적합합니다.

분노배팅

마틴배팅?

분노배팅과 마찬가지로 “마틴배팅” 또한 피해야 할 배팅방법입니다.

마틴배팅이란, 금액을 잃으면 잃은 금액의 두배를 다시 배팅하는 전략입니다.

최초 배팅시 10만원의 금액을 배팅했다고 가정하고, 그 금액을 손실 보았을 경우, 두번째 배팅시 20만원의 금액을 배팅하여 적중시 첫번째 손해 보았던 금액까지 다시 복구하는 배팅방법입니다.

마찬가지로 두번째에서도 손해를 보았을 경우, 다시 더블업! 

40만원을 배팅하여 손해보았던 금액을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초기 자본금이 넉넉하였을 경우 성립이 되며, 미적시 그만큼 손해도 2배, 4배가 되니 이 방법 또한 잘못 된 배팅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