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뉴시즌 맨시티의 첫 경기 승부예측

9월 22일 새로운 시즌 첫 경기를 맞이하는 맨시티는 과연??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면서 맨시티는 수비수 보강이 큰 과제로 남아있습니다.
팀의 베테랑이었던 다비드 실바가 지난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났고 리로이 자네 역시 지난 시즌 챔스 우승팀으로 이적하면서 생긴 공간과 라포르테와 마레즈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선수층이 두터운만큼 어느정도 커버가 될 전망이나 지난 시즌 울버햄튼 맞대결로
1승1무2패란 저조한 성적을 보여준만큼 심히 걱정이 될만큼 빈자리가 큽니다.

올시즌도 현재 국내 및 해외 우승팀 배당율 배정을 보면 맨시티가 우월한 전력을 평가받은건 사실이지만 첫경기에 보다 열세인 전력으로 원정경기를 치루는데 대해
어떤 점수를 따낼지 지켜봐야 될듯싶습니다.

우선 여러 데이타들을 좀 더 파헤쳐 본후 승부예측을 따져봐야 할듯 합니다

팀 전력대비

맨시티(오른쪽)가 데이타상으로 보면 훨씬 우월한 전력을 소지하고는 있지만 지난 시즌인만큼 어느정도 감소는 참고해야 됩니다.

울버햄튼이 포트투갈에서 많은 선수를 영입하여 전투력 강화를 시킨만큼 현재로선 엇비슷한 전력이라 볼수도 있습니다.

결장선수

죠니오토의 결장으로 인한 공백은 어느정도 대타가 가능한 부분이라 전력대비감소는 없을듯 합니다

실바의 결장으로 인한 수비수 공백을 메꾸어줄 선수가 있을지 의문?
라포르테와 마레즈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라 출전이 안된다면 전력이 다소 감소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대전적 및 최근전적

현재 기록으로만 보았을때 현재 1승 1무 3패의 기록을 가지고있다. 맨시티의 악몽이라고 볼수가 있는만큼 이번경기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지난 시즌은 맨시티의 절대적인 우세인 전적이죠. 이러한 전적을 보유하고 있는 맨시티가 울버햄튼만 만나면 진다는게 참 .. 암울한 현실이죠.

국내 및 해외 배당율 대비

스보벳

bet365

오즈포털

캡사이트 -피나클 스포츠

모든 사이트들이 맨시티에게 1.4~1.6 사이틔 배당율 주면서 맨시티의 강력한 우승을 예상하고있는 편입니다.

랭크토토만의 승부예측

해외 및 국내 픽스터들의 승부예측 종합 결과

맨시티의 승 42:1로 너무 높게는 보지 않고 있습니다

울버햄튼은 셰필드 원정에서 승리하며 순조롭게 시즌을 시작하였으며, 포르투갈 선수들을 많이 영입하며 전력을 강화하고 있는 대신 이번 경기가 공식 첫 경기인 맨시티, 주전 선수들의 부상이 너무 많은 상황입니다.
최근 울버햄튼 원정에서 맨시티가 계속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번 경기 또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역전을 노릴수 있는 챤스라고 저는 봅니다.

승부추천: 울버햄튼 1.5 플핸 (90%)/울버핸튼 승 (65%) /보험으로 무 추천합니다.

최고배당율 자랑하는 피나클 – 안전한 에이전시는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여 이용하시길 …

이상 전문 스포츠 픽스터 amen이였습니다 . VIP전문 스포츠 조합픽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