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팀 토탈 베팅 전략

팀 토탈은 해당 팀의 수비력과 상대 팀의 공격력과 거의 상관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즉 그만큼 고려해야할 변수가 적다는 의미이다. 각 팀은 단순하게 27번의 아웃안에 최대한 많은 점수를 내려고 할뿐이다. 이는 전략적인 베팅을 위한 아주 유리한 조건이다.

팀 토탈 – 수수료를 잊어선 안된다

팀 토탈 베팅의 가장 큰 문제는 모든 스페셜 베팅의 문제와 동일하다. 문제는 수수료가 일반 승무패/언오버/핸디캡보다 높다는 것이다. 대부분 스포츠북은 팀 토탈 베팅에서 -115 ($115 베팅 $100 상금)를 부과하지만 피나클은 팀 총 득점에서 -108 ($108 베팅 $100 상금)을 받는다.

이는 상당한 절약임에도 일반적으로 스포츠북에는 토탈이나 핸디캡에 효과적인 라인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Pinnacle 북은 각 종목 베팅당 $2,000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팀 토탈이 스페셜 베팅보다 일반 베팅에 가깝다는 점이다. 하지만 진짜 메인 라인은 아니다. 1.87 (-115) 베팅은 승리하기 어렵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핵심은 좋은 배당률을 찾는 것이고 여러분에게는 두 가지의 장점이 있다.

  • 본인이 사이트보다 훨씬 배당률에 신경 쓴다는 점
  • 많은 스포츠북과 유저들은 팀 토탈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

팀 토탈 베팅 시 흔히 발생하는 실수

팀 토탈은 양쪽의 합산이 경기 토탈이랑 동일해야 할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만약 두 팀이 경기 50%는 5점 이상을 득점한다고 치면 (4.5점 팀 토탈), 팀 토탈의 합산은 9점이지만 경기 토탈 9.5 이상에 베팅해도 무관하다. 야구 점수라는 것은 이렇다. 한 게임에 24점이 나오는 것은 가능하지만, 0점 미만이 나오는 건 불가능하다.

오버냐 언더냐?

두 숫자의 합이 경기 토탈을 넘는다면 엄청난 수수료를 부담하면서 팀 토탈을 언더로 베팅해도 괜찮다. 경기 토탈 보다 .5점 낮다면 수수료가 낮은 한 괜찮다. 언더를 꾸준히 공략한다면 경험을 통해 좋은 배당률을 찾아내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대부분 사이트에서 오버로 승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잘 모르는 유저들이 점수가 간단하게 더해지는 것이 아니라는 부분을 인지하지 못한채 오버를 많이 공략하게 때문이다.

오버 베팅은 어렵다. 많은 베터들은 오버를 단순히 생각하여 자주 공략하게 된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본인들이 이뤄지기 바래는 결과를 예측하며 베팅한다.

피나클은 낮은 수수료와 더 똑똑한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어 다른 곳 보다 팀 토탈 오버 베팅이 훨씬 더 좋은 기회다. 팀 토탈 공략법은 핸디캡 공략법과 다를게 없다. 과거 게임들의 팀 토탈을 보는 것 뿐이다.

소프트 라인

핸디캡과 같이 팀 토탈은 승무패와 경기 토탈과 연관되있다. 하지만 핸디캡과는 달리 많은 사이트는 팀 토탈 배당률은 신중하게 계산되지 않을뿐더러 완전하게 독립적으로 만들어지기도 한다.

그러므로, 승무패나 경기 토탈에 큰 변화가 있다면 팀 토탈 또한 업데이트됐는지 확인해야한다. 본인의 스포츠북에서 확인을 안했다면 다른 사이트를 확인해도 된다.

이 전략의 승리 확률은 생각보다 높으며 가끔식 기본 배당보다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 배당률을 볼 경우도 있다.

누군가 수학적으로 틀린 팀 토탈에 베팅한다면, 특히 2번 이상 이렇다면 배당률은 올라가며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실력없는 팀의 언더 베팅은 실제로 좋은 기회가 많지만 가끔씩 팀 토탈 오버는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다. 투수가 언제 실수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다.

가끔 투수가 다치거나 실력이 안나올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상대 팀의 토탈 오버 베팅은 엄청난 기회가 된다. 추가 수수료는 조심해야 할 부분이지만, 팀 토탈 베팅은 좋은 기회를 찾고 내가 원하는 베팅을 하기 굉장히 유용한 옵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