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축구의 결승전은 과연 어느 2팀일까?

영국 축구 전문 매체인 90민은 5일(이하 한국시간)스포츠픽스터 공식 채널에 유로 2020 4강에 오른 4팀의 우승 확률을 공개했다.

축구통계업체 옵타의 데이터에 기반해 우승 가능성을 점쳤다.

1위는 이탈리아다.

무려 39.9%의 확률로 우승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위 잉글랜드(26.7%)에 cab검증 크게 앞서는 수치다.

이탈리아는 이번 대회 조별리그 3경기를 무실점 전승으로 마쳤다.

16강서 연장 끝에 오스트리아를 2-1로 힘겹게 잡았지만, 8강서 피파랭킹 1위 벨기에를 2-1로 돌려세웠다.

이탈리아는 트레이드 마크인 철옹성 같은 수비는 물론이고, 공격과 미드필드 모두 빈틈이 없는 팀으로 꼽힌다.

오는 7일 스페인과 대회 스포츠픽스터 4강전을 치른다.

현재 이탈리아는 예전의 ‘빗장 수비’를 펼치던 이탈리아가 아니다.

임모빌레, 키에사, 인시녜 등 공격자원들과 바렐라, 베라티 등 중원 자원의 공격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키엘리니, 보누치 cab검증 센터백 라인은 벽 그 자체다.

스페인은 16강에서 크로아티아, 8강에서 스위스과 연장 혈투를 치른 끝에 4강 무대에 올랐다.

유로2008, 2010 남아공 월드컵, 유로2012 cab주소 우승 당시와는 전력이 많이 낮아졌지만 여전히 스페인은 우승 후보라고 할 수 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은 유로2008부터 유로2020까지 본선에서만 4번 연속 만났다.

스페인이 상대전적에서 13승 13무 11패로 앞서고 있지만 단판 경기에선 어떤 일이라도 벌어질 수 있으며 올해의 이탈리아가 스페인보다 많이 압도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는건 사실이다.

우승 확률 2위 잉글랜드는 사상 처음으로 유로 결승행에 도전한다.

대회 5경기를 모두 무실점으로 마쳤을 정도로 짠물 수비를 뽐냈다.

16강서 독일을 2-0, 8강서 cab검증 우크라이나를 4-0으로 완파했다.

부진했던 해리 케인도 2경기 연속 스포츠픽스터 골맛을 cab주소 보며 침묵을 깼다.

잉글랜드는 8일 덴마크와 결승행을 다툰다.

잉글랜드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유로 대회 역사상 최초로 본선 첫 5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을 썼고 조별리그에서 다소 부진했던 공격진이 8강 우크라이나전에서 4골을 터트리며 살아났다.

여기에 4강과 결승이 모두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돼 홈 이점도 가지게 됐다.

해리 케인, 라힘 스털링은 컨디션이 최고조에 올랐으며 루크 쇼는 이번 대회 최고 왼쪽 수비수임을 입증하고 있다.

그동안 비판도 있었던 cab검증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의 백스리 cab주소 전술도 효과를 보고 있다. 

덴마크의 시작은 암울했다.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크리스티안 스포츠픽스터 에릭센이 cab주소 심장마비로 쓰러져 병원에 이송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선수들은 충격을 받았고 경기가 재개됐지만 핀란드에 0-1로 패했다.

다행히 에릭센은 병원에서 깨어나 치료를 받고 퇴원했다.

이는 덴마크 선수단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계기가 됐다.

덴마크는 극적으로 16강에 진출했으며 웨일스에 4-0 대승, 8강에서 체코에 2-1 승리를 거뒀다.

유로92에서 깜짝 우승을 cab검증 달성한 덴마크는 스포츠픽스터 29년 만에 유로 4강에 올라 cab주소 이제 결승 진출을 노리고 있다.

상대는 cab검증 잉글랜드다.

여기에 잉글랜드의 홈에서 경기가 치러진다.

여러면으로 덴마크에겐 스포츠픽스터 어려운 조건을 달성해주고 있지만 cab주소 그래도 기세만큼은 어느팀에도 지지않고 있다.

여러면의 우세와 승기를 놓고 보았을땐 잉글랜드의 승이 더 가깝다.

최고의 배당율,별다른 제재가 없는 스포츠 – 피나클 이용하실분들은 이미지 클릭하여 코드없이 이용가능한 메이저사이트 가입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개별적인 기타 문의는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5085_CAB2-1.gi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