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베팅 가이드 (언오버)

1. 언오버는 전반전 경기로 시작하고 끝낸다.

언오버를 전반전에서 끝내는 이유, 대부분의 언오버 분석의 실패 이유는 후반전 예측 실패입니다. 기본적으로 분석자료는 전반전에 가장 크게 적용됩니다.

단순하게 이유를 찾아보면 후반적으로 갈수록 감독의 전략이 바뀌고 선수 교체등 매순간 예측할 수 없는 변수들이 하나둘씩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언오버 전략은 전반전 경기에만 집중해서 배팅합니다.

2. 기준점은 1.5점만 공략한다.

축구배팅을 오랫동안 해보신 분들이시라면 아실겁니다. 축구 경기의 대부분은 풀타임 2.5점 기준점을 준수한다는점.

그 이유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지금까지의 축구경기 결과 데이터를 종합해보고 통계를 내보면 양팀 득점 수 합이 대략 2.4점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해외/국내 나라별, 리그별로 통계를 내봐도 2.5점 인근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해외/국내 대부분의 경기의 전반전 언오버 기준점을 보면 대부분의 경기가 1점입니다. 그 이유도 위 내용과 동일합니다.

축구 경기 전반전 기준점이 0.5-1점, 1.0점, 1-1.5점, 1.5점 다양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공략할 기준점은 최대치인 1.5점입니다.

  3. 언더/오버는 어떻게 결정하는가?

해당 노하우의 가장 중요한 내용인 언오버 결정은 홈팀 / 원정팀의 배당마다 다르게 결정됩니다.

결과적으로 아래와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전반전 홈팀 배당 2.5배~3.5배 사이의 역배인 경우 – 언더 배팅
  2. 전반전 원정팀 배당이 2배~2.5배 사이의 정배인 경우 – 언더 배팅

해당 전략은 전반전 경기 기준점을 1.5점으로 고정한 배팅 전략입니다.

홈팀 역배와 원정팀 정배의 배당을 가장 신경써야한다

위 배팅 전략인 경우의 수 2가지를 적용해보면 해당되는 경기는 많이 없습니다. 사실 당연히 배팅회사에선 확률이 조금이라도 낮은 쪽으로 기준점을 설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 조건을 만족하는 경기는 분명히 있으며 10경기중 1~2경기만이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언오버 전략을 구상해봤고 시도해봤지만 해당 전략이 가장 수익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