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게임 오토프로그램과 노출픽방 진실은?

안녕하세요

도박근절캠페인으로 더이상 피해가 없는 바램으로 글을 계속 올려봅니다.

요즘따라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글에 파워볼게임으로 수익 보장, 6매 시스템, 오토프로그램, 찍어 먹기 배팅으로 여전히 코로나 속에 경제 악화로 인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정말 리딩과 수익방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

한번 생각을 해보세요.

홀짝, 언더오버 50% 대 50% 확률에 해답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과연 그림, 패턴으로 해답을 찾을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하루하루 랜덤 패턴으로 길지도 짧지도 않은 5분으로 수익을 낼 수가 있냐는 말입니다.

금액조절을 하면 충분한 수익이 가능하다고 누가 그러는데 정말 금액조절은 정답 또한 없고 계속되는 손실로 이익을 만회해야겠다는 보상 심리로 실패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글을 보고 있는 당신에게 한번 물어보고 싶습니다.

얼마이득으로 파워볼게임을 그만두실 생각입니까?

100만원? 200만원? 1000만원? 1억?

목표치에 다르게 되면 또다른 이득을 취하는게 인간입니다. 

왜냐 멈추질 못하는게 파워볼게임입니다.

멈추질 못하고 계속하게 된다.. 이게 바로 손실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10판으로 수익을 보았다는 가정하에 100판으로 수익을 볼 수 있을까요??

100판으로 수익을 밨다고 하면 1000판으로 수익 볼 수 있을까요?

아님 2달을 수익보았다고하면 1년뒤엔? 10년뒤엔? 이익일까요? 수익일까요?

과거 패턴 데이터 입니다. 여러분들은 이걸 보고 어떤걸 예측할 수 있을까요?

데이터로 예측가능 한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아무도 모르는데 가족방이니, 리딩방이니 물론 수익은 날 수 있겠지만 마틴과 금액가지고 또 다른 배팅을 요구 하여 계속된 배팅을 할 수 밖에 없는 구조와 수수료로 먹고 사는 파워볼사이트는 그런식으로 가족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구간이 맞지 않아 다음에 복구 하도록 약속드리겠습니다”

구간 예측은 언제 오는데 그런말을 하는지 설명좀 듣고 싶습니다. 어떤 근거로 이야기를 하는지 답답합니다.

홀 30 미적중 

짝 60 적중     <- 여기서 멈출 수 있습니까? 또 이익을 취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다음 배팅이 계속되는 겁니다.

언더 30 미적중

오버 60 미적중

언더 120 미적중 <- 여기서 후회 해바야 소용없다는 겁니다.

마틴은 멈출 수 없다는게 사실이고 적중 뒤엔 계속된 배팅을 유도하는게 바로 가족방입니다.

다음은 오토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토프로그램중엔 100원부터 시작하는것과 10원도 가능하고 작은금액 부터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본래 패턴과 금액으로 쉴틈없이 하루하루 24시간 돌아가는 배팅으로 이익을 추구한다고 유혹합니다.

주로 마틴으로 오토를 돌리는데요. 10단계를 돌리는데 필요한 금액은 거의 100원부터 70만원정도 됩니다. 

100원으로 두배 보상이 되려면 보름이상으로 오토를 돌려야 하는데 10단계가 약 하루 200회 곱하기 15회

200 x 15 =3000회 

10단계 계속 돌리는데 10단계 이상이 되는 경우는 꽤 있습니다. 왜냐 예측패턴이 깨지게 되 있거든요

위에서 사진을 보면 10개 패턴인데 9 마틴에서 다음에 무엇이 나올지는 날짜, 패턴, 상관없이 무엇이 나올지 모르거든요

언젠가는 3000회중 10단계이르게 된다는겁니다.

20단계요?  1년안에 다 다른 패턴으로 이르게되는 하루가 찾아 올겁니다.

그전에 두배가 되면 환전하면 된다고 하는데 환전하면 더이상 안할 자신 있습니까?

리딩방 / 오토프로그램 등은 자신을 믿고 배팅하는것보다 더 손해를 볼수가 있다는겁니다.

국가에서 진행하는 동행복권의 결과에 따라 파워볼게임 을 진행하는 만큼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에서 파워볼게임을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