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 [한국시리즈][두산 vs KT]분석 및 추천팁

[ NC ]

창단 후 첫 우승에 도전하는 NC는 루친스키가 1차전의 선발로 나선다.

10월 29일 롯데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루친스키는 당연한 에이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그러나 금년 두산 상대로 홈에서 기복이 조금 심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일단 목표치는 6이닝 2실점이 될 가능성이 높다.

오랜 휴식이 있긴 했지만 일단 NC의 타격감에 문제를 제기하긴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NC 타선의 태생적 약점, 그리고 홈보다 원정에서 약하다는 문제는 고척 경기의 변수가 될수 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불펜이 제 몫을 해내느냐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할 듯.

[ 두산 ]

가을 야구의 최고봉에 도전하는 두산은 알칸타라를 1차전 선발 투수로 내세운다.

12일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KT 상대로 7.2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알칸타라는 7회까지는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금년 NC 상대로 대단히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충분히 호투를 해낼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오프에서 살짝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 두산의 타선은 파괴력이 살아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그러나 좌타자들이 결정적일때 장거리포를 터트려준다는건 분명 고무적일듯. 불펜의 안정감은 살짝 아쉬움이 있다.

[결론 ]

두산의 승리를 추천한다.

두산의 경우 플레이오프를 거치며 꾸준한 경기력을 유지했다는 점이 상당한 무기로 적용할것이다.

특히 마운드 운용에서 강점이 확실했고,선발 알칸타라 또한 올 시즌 NC전 성적이 좋았던 만큼 상대 루친스키와의 맞대결에서도 충분히 우위를 기대해볼수 있을것이다.

NC는 타선에 비해 부진한 흐름이 분명한 투수들의 경기력이 이번 경기에서도 변수로 적용할수 있다

[Amen’s Tip] 

  • [승패] : 두산 승
  • [핸디] : +1.5 두산 승
  • [언더오바] : 7.5 ▼언더

해외 배당 및 국내 및 CAB사이트 배당율 비교보기

CAB사이트 – 벳컨 스포츠
CAB사이트 – 피나클 스포츠
odds포털 사이트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및 안정적인 수입을 위한 배팅방식을 원하시는 분은 개별적으로 저한테 연락주셔도 됩니다.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보안코드 없이 사이트 직접 가입은 아래 링크로 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