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프리미어리그][브라이튼 vs 에버튼] 분석 및 추천픽

[ 브라이튼 ]

월벡의 선제골로 맨유에 앞서갔지만 그 후 두 골을 내주며 패했다.

트로사르와 랄라나등 공격에 특화된 선수들 대신 제키리와 맥알리스터등 압박에 강한 선수들을 내보내며 수비적으로 나선 것이 열세로 이어졌고 패배의 단초를 제공했다.

그래도, 최근 경기력은 하위권팀답지 않게 안정적이다.

벨트만이 웹스터의 공백을 메워주고 있고 무파이와 자한바크시등이 월벡을 최전방에서 잘 지원 중이다.

[ 에버튼 ]

팰리스 상대로 승점 1점에 그치며 웨스트햄과 첼시등 4위권 팀 추격에 실패했다.

부상이 있었고 괴상한 루머에 시달렸던 하메스가 복귀해 골을 넣었지만 종료 5분전 동점골을 내주고 말았다.

그래도, 픽포드 정도를 제외하고는 주축 선수들이 모두 복귀했기에 전력 상으로는 문제가 없다.

칼버트르윈과 히샬리송, 하메스의 공격 삼각편대가 가동 중이고 콜먼과 디뉴는 측면에서 공격을 이끈다.

지난 경기에서 부상당한 고메즈의 공백은 알란과 시구르드손등이 메울 것이다.

  • 에버 튼은 14 경기에서 9 승을 거두었습니다.
  • 브라이튼은 15 번의 홈 경기에서 2 승을 기록했습니다.
  • Everton은 지난 10 번의 원정 경기에서 1 패를 기록했습니다.
  • 브라이튼은 지난 4 경기에서 각각 득점했습니다.

오버 경기다.

브라이튼은 강등권과의 거리를 벌리기 위해, 에버튼은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진출을 위해 승리가 간절하다.

때문에,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하며 골을 노릴 것이다.

다득점이 나올 것이다.

승리는 에버튼을 가져간다.

브라이튼도 안정된 수비를 바탕으로 무파이와 랄라나, 월벡등이 공격을 이끌지만 히샬리송과 하메스가 이끌 원정팀보다 화력에서 밀린다.

또, 브라이튼이 강한 중앙 수비에 비해 측면이 허술한데 프랑스 국대 윙백인 디뉴가 측면을 공략해 최전방으로 좋은 찬스를 내줄 것이다.

해외 배당 및 국내 및 CAB사이트 배당율 비교보기

캡사이트-벳컨 스포츠 – 바로가기
캡사이트-피나클 스포츠 – 바로가기
오즈포털

최고의 배당율,별다른 제재가 없는 스포츠 – 피나클 이용하실분들은 이미지 클릭하여 코드없이 이용가능한 메이저사이트 가입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개별적인 기타 문의는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