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 [FA컵][위컴 vs 토트넘] 분석및 추천픽

토트넘과 위컴은 2017년 1월 이후 다시 처음으로 맞붙는다.

당시 경기에서 토트넘은 2점을 먼저 허용했지만, 손흥민의 막판 역전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손흥민의 4년 전 활약이 재현될 수 있을까.

위컴과 토트넘의 20-21 FA컵 32강 경기는 오는 26일 열린다.

손흥민은 셰필드전에서 시즌 9호 도움을 올리며 프리미어리그 통산 100번째 공격포인트 달성에 성공했다.

리그 12골도 기록하며 득점포 가동에도 나섰다.

놀랍게도 손흥민은 페널티킥 득점이 단 한 골도 없어 더욱 눈길을 끈다.

현지에서도 필드골로만 12골을 넣은 손흥민의 결정력은 호날두와 메시를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셰필드와의 경기 이후 8일 정도 쉬었다.

휴식 시간을 길게 가졌기 때문에 위컴전 출전이 유력하다.

무리뉴 감독이 손흥민 카드를 만지작거리는 이유가 또 있다.

토트넘은 4년 전 FA컵 32강전에서 위컴을 만났는데, 손흥민이 팀의 첫 번째 득점과 마지막 역전골을 모두 터트리며 16강행 일등 공신이 됐기 때문이다.

객관적 전력상 토트넘이 위컴보다 앞서고, 경기 이후 리버풀과의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어 무리뉴 감독이 손흥민을 아낄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토트넘은 올 시즌 최소 한 개 이상의 우승 트로피를 얻는 것이 목표기에 방심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 양측의 정면대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이전 것도 정확히 4년 전 FA컵에서 일어났다.
  • 당시 토트넘은 홈 관중들 앞에서 4-3으로 승리하는 놀라운 컴백을 마쳤다.
  • 위컴 원더러스베는 아워마크까지 두 골짜리 쿠션을 갖고 있었다. 후반 89분 전까지도 2-3으로 앞서나갔지만, 델레 알리와 손흥민이 슈퍼스의 경기를 중단 시간 안에 역전시켜 재경기를 막을 수 있었다.

물론 전력대비로 보았을떈 토트넘이 훨씬 우위이고 원정에서 승리하는 것 외에 다른 시나리오는 있을수 없는 일로 보입니다

다만 13일 리버풀전에서 열리는 중요한 리그전을 위해 무리뉴 감독이 주전 해리 케인과 손흥민을 벤치에 남겨두고 이번 컵타이틀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설령 두 조합이 없다치더라도 위컴 원더러스은 챔피언십 전체에서 가장 약한 수비력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그들이 여기서 스퍼스를 붙잡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해외 배당 및 국내 및 CAB사이트 배당율 비교보기

캡사이트-벳컨 스포츠 – 바로가기
캡사이트-피나클스포츠 – 바로가기
odds포탈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혹은 안정적인 수입을 위한 배팅방식을 원하시는 분은 개별적으로 저한테 연락주셔도 됩니다.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