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프리미어리그][브라이튼 vs 사우샘프턴] 분석및 추천픽

[ 브라이턴 ]

프뢰퍼(MF, 회복 훈련 중), 랄라나(AMF, 사타구니 부상) 등 공격 전개의 구심점이 될 자원들이 나란히 결장한다는 점도 뼈아픈 악재지만, 여기에 램프티(AMF, 퇴장 징계)나 맥 앨리스터(FW, 코로나 19 양성 판정) 등 신진 첨병들이 결장한다는 점은 치명타로 볼 수 있다.

적어도 지난 시즌까지 철저한 지공 위주의 지루한 운영을 거듭해왔지만, 올 시즌에 이르러 언급한 첨병들과 코널리(FW) 등을 축으로 기민한 역습 위주의 대응 방식을 꾀해왔다.

언급한 신진 첨병들의 부재로 제대로 된 운영이 어려울 수 있겠다

.물론 긍정 요인이 없진 않다.

포터 감독은 조직력과 공-수 간극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타입이다.

올 시즌 경기당 슈팅 허용 빈도는 고작 7.8회 수준으로 리그 최소 허용 1위에 빛나는 기록을 갖고 있다.

덩크(DF), 웹스터(DF), 와이트(DF)로 구상한 백 쓰리 라인은 지난 리버풀과의 격돌(1-1 무)에서도 빛을 발했다.

최소 실점으로 측-후방을 틀어 막을 수 있는 능력은 있다.

[ 사우샘프턴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홈에서 2-3 석패를 당했다.

‘정상급 1선’ 잉스(FW, 무릎 부상)와 측면 전개 교두보로 꼽는 레드먼드(AMF, 허벅지 부상)의 부재가 못내 아쉬웠다.

그래도 대등한 슈팅 횟수를 구현해냈고, 전방으로의 볼 공급도 원활했다.

경기력 저하로 판단하기는 무리다.

회춘 수준의 우월한 영향력을 발휘 중인 월콧(AMF)과 대체 1선의 기능을 충실히 이행 중인 아담스(FW, 10경기 3골 3도움), ‘관제탑’ 워드-프라우스(MF, 10경기 4골 2도움) 간 합은 무척 좋은 편이다.

여기에 워커-피터스(DF)나 암스트롱(AMF) 역시 판도에 영향을 미칠 만한 측면 첨병들로 구분된다.

브라이튼의 수비 전환 능력이 다소 느린 편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전략적 상성에서 근소하게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브라이튼이 습관적으로 볼 점유율을 높게 형성하는 편이라는 점도 이들에겐 긍정 요인이 될 수 있겠다.

앞서 치른 리그 9경기 중 선제 실점을 허용한 경우는 고작 1회(vs 첼시, 3-3 무)에 불과하며, 그 경기 역시 패하진 않았다.

우월한 득점력은 이번 일정에서도 변함없이 구현될 수 있겠다.

  •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3무 8득점 4실점 (사우스햄튼 우세)
  • 브라이튼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0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20%)
  • 사우스햄튼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5전 2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20%)

사우스햄튼의 승리를 예상한다.

잉스(FW)의 부재가 아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득점력으로 하젠휘틀 감독의 걱정을 덜고 있다.

브라이튼의 직전 선전(vs 리버풀, 1-1 무)은 인상적이었지만, 선전의 표본이 워낙 적었다.

여기에 램프티(FW)를 포함한 몇몇 주력 옵션들이 급작스럽게 출전할 수 없게 된 점도 큰 변수다.

홈 이점을 살릴 만한 상황이 조성되지 못할 공산이 크다. 패, 오버(2.5 기준) 베팅을 권한다.

[ AMEN’s TIP ]

  • [일반 승/무/패] 사우스햄튼 승
  • [핸디캡 -1.0] 사우스햄튼 승
  • [언오버 2.5] 오버

해외 배당 및 국내 및 CAB사이트 배당율 비교보기

CAB사이트 – 벳컨 스포츠
CAB사이트 – 피나클 스포츠
odds포털 사이트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및 안정적인 수입을 위한 배팅방식을 원하시는 분은 개별적으로 저한테 연락주셔도 됩니다.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보안코드 없이 사이트 직접 가입은 아래 링크로 ㄱㄱㄱㄱ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37-1.pn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