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일 [프리미어리그][울버햄튼 vs 첼시] 분석및 추천픽

첼시는 13일날 원정에서 무패행진을 하다가 에버튼을 상대로 1패를 기록하게 되었다.

17경기의 무패가 꺽이면서 아쉬움을 남기면서 상승세가 꺽이였다.

여기서 문제는 부상이었다.

첼시는 하킴 지예흐, 칼럼 허드슨-오도이, 크리스티안 풀리시치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측면 공격 자원이 마땅치 않았다.

이에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올리비에 지루를 최전방에 두고, 티모 베르너와 카이 하베르츠를 측면에 배치했는데, 에버턴의 밀집 수비를 뚫지 못하면서 패배했다.

자세히 보면 화력이 돌아와야 하는 첼시다.

첼시가 연승 행진을 할 때를 보면 번리(3-0), 스타드 렌(3-0), 셰필드 유나이티드(4-1), 세비야(4-0), 리즈 유나이티드(3-1) 등을 상대로 공격력이 폭발하면서 대승을 챙겼지만 최근 2경기에서는 단 1골만 기록했다.

지루, 타미 아브라함, 베르너가 버티고 있는 최전방은 문제가 없지만 측면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던 지예흐, 오도이, 풀리시치가 빠지면서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울버햄튼도 마찬가지. 공격력이 문제다.

현재 울버햄튼은 간판 공격수인 라울 히메네스가 머리에 큰 충격을 입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아직까지 정확하게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울버햄튼도 공격진 구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울버햄튼은 지난 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파비우 실바, 페드로 네투, 다니엘 포덴세, 아마다 트라오레를 내세웠지만 지난 시즌 리그에서 17골 6도움을 기록한 히메네스의 공백을 메우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첼시는 현재 17연승 이어가다가 어제 원정에서 1패를 기록했다

울버햄튼은 비약한 공격력이 큰 문제점이다

첼시의 부상인원으로 하여 공격력이 연속 2경기째 상당히 부진중이다

지난 상대전적에서 첼시가 원정에서 3골차로 이겼다

결국 두 팀 모두 화력 부활이 관건이다.

첼시는 측면 공백을 메우기 위해 중앙과 측면을 모두 볼 수 있는 ‘독일 듀오’ 베르너와 하베르츠에게 기대를 걸고 있고, 은골로 캉테, 메이슨 마운트, 마테오 코바시치의 중원 조합을 통해 중원을 장악한 후 날카로운 공격 전개를 기대하고 있다.

수비는 티아고 실바와 에두아르 멘디가 영입되면서 확실히 안정감을 찾았기 때문에 공격력만 터지면 다시 상승세를 탈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

울버햄튼은 공격, 중원, 수비 모두에서 안정감을 찾아야 한다.

공격에서는 트라오레가 지난 시즌만큼의 활약을 펼쳐야 하고, 중원에서는 퇴장 징계로 나서지 못하는 주앙 무티뉴의 공백을 메워야 한다.

특히 중원이 강한 첼시를 상대로 후벵 네베스, 레안데르 덴동커의 활약이 필수적이다.

결론적으로 첼시의 상승세가 약간 꺽이긴 껵였지만 최근 상당한 부진을 겪고있는 울버햄튼을 상대로 대승은 어렵지만 최소한 1골차이로는 이길수 있을것 같다.

해외 배당 및 국내 및 CAB사이트 배당율 비교보기

캡사이트 – 벳컨스포츠
캡사이트 – 피나클스포츠
오즈포털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및 안정적인 수입을 위한 배팅방식을 원하시는 분은 개별적으로 저한테 연락주셔도 됩니다.

카톡: cabbest 텔레 @CAB8585 추가하여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보안코드 없이 사이트 직접 가입은 아래 링크로 ㄱㄱㄱㄱ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37-1.pn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