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9일 KBO 및 NPB 분석 및 추천픽

10월25일 한화 : 키움

한화는 불펜데이로 나서는것으로 보이는데 현재 정은원을 제외한 타선에서의 흐름이 좋지 않다.

수비부분에서도 실책이 잦은모습으로 대량실점을 내주는 등 경기 내용적으로 좋지않다.

키움은 계속된 원정일정으로 일정이 사나운편이지만, 선발 안우진을 통해 마운드 안정감을 노릴 수 있고필승조라인에게 휴식을 3일이상 부여한만큼 여유가 있는 상황으로 보인다.

투타에서의 키움이 우위를 예상할 수 있는 매치업이다. 키움의 좋은경기력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키움 승

10월25일 LG : 롯데(엘지 롯데)

두팀의 일정을 살펴 보아야 한다.

LG는 어제 잠실에서 더블헤더를 마치고 오늘 경기 후 내일 다시 대전으로 내려가야 한다.

하지만 롯데는 내일 휴식일 이기에 오늘 총력전을 할수있는상황. 또한 가을 야구를 위해서 롯데가 훨씬 더 간절하게 경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불펜에서의 여유와 타격 또한 롯덱 좋은 상황이다.

LG의 타격이 좋지 못하기에 박세웅이 어느정도 호투해 줄것으로 예상되며 LG는 마운드의 피로도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두팀 모두 타격이 저조하여 저득점으로 경기가 흐를 것으로 예상되며 롯데가 경기를 가져 갈것으로 예상된다.

언더오바 7.5 언더

10월25일 지바롯데(미아 4.99)

소프트뱅크(센가 2.52) 소프트뱅크선발 센가는 지바롯데전에 강하였고 평균7이닝이상을 소화중이다.

지바롯데선발 미마가 소프트뱅크가 제일취약하였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선발매치업에서 원정팀 소프트뱅크가 유리해보인다.

지바롯데는 지난 주말시리즈 2승을 거두긴하였지만 불펜에서의 연투도 있는 상황이고 타격감이 좋은 부분도 아니었다.

전체적인 투타에서의 밸런스에서 상위타선이 활약중인 소프트뱅크가 우세를 보일 수 있는 경기이다.

소프트뱅크 승

​10월25일 라쿠텐(다나카 3.11) 오릭스(요시노부 1.46)

오릭스는 시즌 마지막경기이며, 최고의 선발야마모토가 나선다.

야마모토는 라쿠텐전 3경기 2승, 1.17의 투구로 상당한강점을 보였고 3일휴식을 취한 오릭스는 총력전이 가능하다.

라쿠텐은 다나카가 나서는데, 오릭스전 강한 모습이 있긴했지만 득점지원이 좋지못했다.

현재 오릭스와 라쿠텐 모두득점지원이 좋은편은 아니지만, 총력전이 가능한 오릭스가 선발-불펜에서의 우위를 통해 강점을보이면서 우위를 잡을수있을것이라 생각된다.​

오릭스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