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올림픽][대한민국 vs 온두라스 ] 분석 및 추천픽

[ 대한민국 ]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지난 뉴질랜드전의 패배를 넘고 루마니아에 4:0의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남은 예선 3차전의 온두라스 올림픽 축구 대표팀과의 마지막 경기가 8강으로 가는 경기가 될지 아니면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에 탑승할지 정해집니다. 

올림픽 축구 B조의 대한민국, 온두라스, 뉴질랜드, 루마니아 4팀은 7월 25일(일) 현재 모두 똑같이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어 마지막 경기의 결과에 따라 운명이 결정됩니다. 

대한민국은 1승 1패로 승점 3점에 그치고 있지만 골 득실에서 앞서 조 1위를 달리고 있어서 이기거나 비기면 최소 조 2위를 할 수 있어 8강 진출에 다소 유리한 고지에 있습니다.

심리적인 상태에 있어서 다소 우위에 있는만큼 최대전력을 살린다면 지지 않는 경기가 가능합니다.

[ 온두라스 ]

온두라스는 북중미 지역 예선에서 전통의 북중미 강호인 멕시코에서 승부차기에서 패배하고 2위로 본선에 진출한 팀으로 괜찮은 전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되고 있지만 올림픽 전에 진행된 일본과의 평가전에서는 1:3으로 패배하였습니다.

사실 일본과의 평가전은 시차 적응도 덜되고 일본 날씨에도 적응하지 못하고 경기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에 패배해서 전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의미는 아닐 것 같습니다. 

온두라스의 와일드카드 선수로 선발된 미드필더인 브라얀 모야 선수는 지난 7월 17일에 급성 맹장염 수술을 받아서 3차전에 출전할 수 없는 부분이 전력의 누수가 생긴 부분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온두라스가 2020 도쿄 올림픽 기간에 북중미 국가들이 참여하는 골드컵 대회에 출전하고 있어서 최상의 와일드카드를 선발하지 못하여 최강의 전력은 갖추지 못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추천 ]

전체적으로 온두라스는 빠른 선수들이 있지만, 남미 선수들에 비해서는 다소 개인기가 떨어지고 힘에서도 우리가 앞서기 때문에 전반전에 실수 없이 경기를 진행하고 후반전에 온두라스가 공격을 하려고 밀고 올라올 때 오히려 우리가 카운트어택을 시도한다면 충분한 가능성이 보입니다.

다소 신중한 경기와 집중력을 가진다면 한국의 승을 봅니다.

  • 대한민국 승
  • 언더오바 2.5 언더

최고의 배당율,별다른 제재가 없는 스포츠 – 피나클 이용하실분들은 이미지 클릭하여 코드없이 이용가능한 메이저사이트 가입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5085_CAB2-1.gif입니다